최정수박사한자속독, 과학적으로 증명
페이지 정보
본문
공부를 잘하려면 두뇌가 계발되어야 하고, 두뇌가 계발되려면 바른 인성(긍정적인 마음)이 확립되어야 한다. 그래서 ‘올바른 인성과 두뇌 계발은 바늘과 실’이다.
초등 시기는 인격 형성과 두뇌 계발 황금기. 이 중요한 때, 무슨 공부를 어떻게 해야 공부 잘하는 모범생으로 키울 수 있겠는지 깊이 생각해 봐야 한다. 초등 교육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이다. 현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은 창의력을 가로막고 있으니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
두뇌는 정확한 훈련에 의하여 반드시 계발된다. 천재는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많은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연구성과물을 봐도 알 수 있다.
필자가 연구한 결과는 보통의 일반 어린이도 정확하게 두뇌 훈련을 하면 좋아지는데, 단 긍정적인 아이라야 두뇌가 계발되고, 부정적인 아이는 두뇌 활동이 멈추어지므로 계발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부정적인 마음을 긍정적으로 바꾸어야 두뇌 활동이 활발해진다. 즉, 올바른 인성이 되어야 두뇌가 계발된다.
필자는 바른 인성(긍정적인 마음)이 습관화되어야 두뇌가 계발된다는 원리를 밝혀내고, 바른 인성과 두뇌가 동시에 계발되는 획기적인 융합교육을 완성하는데 30여 년의 세월이 흘러갔다. 아무도 가지 않은 외로운 학문을 끝까지 완성한 이유는 오직 하나. 우리나라가 세계를 리드하는 초일류국가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초등 때 좌뇌·우뇌 계발과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고,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면 각자 타고난 능력을 크게 활용할 수 있으므로 일당백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니 우리는 세계 초강대국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긴 세월 피나는 노력으로 완성했다.
한자를 두뇌 계발 도구로 활용하여 뇌 훈련 중 한자는 이미지로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되므로 이제 한자 공부 고민 끝.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인성과 두뇌가 계발되어 뛰어난 잠재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본 프로그램은 발명특허, 유명학회 논문 게재, KBS 아침마당 단독 30분 방송, 선진국에서 거액으로 수입하겠다고 수차 요청, 교육의 현장에서 수강생 대기자 발생 등 교육의 우수성이 학문적·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내 아이 영재로 키울 부모님
*교육자로 크게 성공하실 분
*제2의 인생 멋지게 시작하실 분
*인터넷 강사 양성 과정 / *대면 수업 강사 양성 과정
2025. 10. 30
최정수 교수 드림 | 경영학박사 |
명예문학박사 | |
발명가 |
【상담】서울(02)365-1137 부산(051)243-1137 H.010-6690-1137
-
- 이전글
- 한국강사신문, "한자 공부 고민 끝! 시대를 앞서가는 발명품 교육 “최정수박사 한자속독”" 2025.10.31 보도
- 25.10.31
-
- 다음글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경남 특강
- 25.10.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